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스토리(fashion review story)

발편한 스케쳐스 운동화 싸게 구매하기 팁 후기

by 고양이 세수 2022.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이 편한 운동화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스케쳐스 sketchers 운동화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싸게 구매하기 위해 알아본 것은 아니었으나 우연히 알게 되어 공유드리면
구매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요즘에는 운동화를 판매하는 경로가 다양합니다.
에이비씨 마트나 백화점, 마트, 직접 판매하는 브랜드 매장, 인터넷 등 매우 많습니다.

경로가 다양하다보니 비교를 하다 보면 지치는 바람에
마지막에 쇼핑하던 사이트에서 구매를 한 적이 많습니다.
저도 이번 신발을 구매하기 위해 작년부터 시간 될 때 이곳저곳 사이트를 방문하며
어떤 종류가 있는지 가격이 어떻게 상이한지 연구를 많이 했습니다.

우선, 제 경험에 근거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스케쳐스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수시로 진행하는 할인행사를 이용한다는 점
그리로 회원가입 시 지급하는 스케쳐스 멤버십 1만원 쿠폰 이용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1만 원 쿠폰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했더니, 구매 후 첫 구매 기념 1만 원 쿠폰을 또 지급하기 때문에
스케쳐스 운동화를 재차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시간 간격을 두고 구매하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평소 마트 매장을 가보면 종류가 한정되어 있고, 최저 가격이 6만 9천 원인 제품이 전부였는데
저는 기본 가격의 35% 할인과 1만 원 할인을 더해 4만 원 초반대에 원하는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인플레이션 때문에 모든 물건의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 이 정도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단점을 꼽는다면, 배송기간입니다. 스케쳐스 배송기간은 총 2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택배회사가 CJ대한통운인 관계로 구매 후 5일 동안은 상품 준비 중만 계속 떠있더라고요.

참고 기다렸는데 그 후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문자가 오고 나서는, 금방 배송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16010 올블랙, 올검 제품입니다. 상품명으로는 고 워크 맥스 clinched이네요.
스케쳐스 사이즈는 크게 나오기 때문에 평소 착용하시는 사이즈보다 한치수(5미리 또는 10미리) 줄여서 착용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5미리만 작게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8(260mm)을 착용하나 7.5를 주문했고, 잘 맞았습니다. 매장에서 여러 번 신어본 결과 얻어낸 결론입니다.


스케쳐스 신발 박스 포장은 이렇게 오네요. 스케쳐스는 처음 구매해보는 터라 파란색 디자인으로 된 박스는 신선했습니다.



드디어 언박싱했습니다.
제가 스케쳐스 올검 신발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2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출퇴근 시 착용할 수 있는 운동화면서, 정장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점입니다.
회사가 보수적인 성향이 있어, 정장을 많이 착용하는데 구두를 신고 출퇴근할 때에는 발이 아팠습니다.


두 번째는 제가 평발에 가까운 발바닥을 하고 있어 딱딱한 신발로 오래 걸으면 발이 아픕니다. 그래서 평발이 착용하기 좋은 편한 신발로 스케쳐스 운동화를 선택했습니다. 주변의 중년의 어머님들을 봐도 많은 분들이 착용한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느낌이 잘 오시죠?ㅎ


신발 전체가 편한 소재이다 보니 신축성이 뛰어납니다. 포장도 신축성이 떨어지지 않도록 내부까지 가득 채워지도록 신경을 써놓았네요.



가격표인데요. 원래는 7만 9천 원에 판매하던 제품입니다. 거의 절반 가격에 믿을만한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으니 고민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품번은 SP0MW22X111이고, 품명이 216010BBK 입니다. 제조일은 2021년 11월이니 얼마 되지 않았네요!

반응형


신발에 붙어있던 상표에 젠 5 쿠션이라고 되어있는데 정확히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이런 궁금증을 예상했는지 샘플이 같이 달려있네요. 스펀지보다는 단단하지만 일반 신발의 밑창보다는 부드러운 재질이었습니다.


표지 중에 내용을 보니 정말 좋은 정보가 있네요! 이 신발은 세탁기에 세탁이 가능합니다. 찬물로 일반 세탁 후 자연건조시키면 됩니다.

이렇게 기계 세탁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스케쳐스의 대부분의 운동화는 발 앞쪽 끝이나 뒤꿈치 부분도 통 메쉬 소재로 처리가 되어있는데 이 신발은 보호 가능한 가죽이 올라와 있습니다. 다른 운동화는 다르게 구두의 느낌 또는 슬립온 느낌이 나는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발등 부분은 고무줄로 처리되어 있어 신축성을 보강했습니다. 로퍼의 디자인과 비슷하니 운동화 느낌이 덜 나겠죠?


바닥창은 사진처럼 되어있습니다. 큰 패턴은 가로로 되어있어 앞으로 걸어가기에 편리합니다. 발바닥 창 쿠션도 뛰어나 발바닥이 정말 편안합니다.


위에서 촬영해 봤는데 전체적인 디자인 선형이 길게 뻗어있어 구두인 느낌이 납니다.



단지 뒤쪽에는 스케쳐스 마크와 재질 마크가 있어 눈에 띄기는 하네요.



멀리서 측면을 촬영했는데 슬립온 디자인이 기본 디자인입니다. 돋보이는 점은 바닥창의 면이 곡선으로 되어있어 걷기에 편한 기능을 위해 디자인까지 고려한 점입니다.



정면의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교환 반품 안내서도 같이 동봉되어 옵니다. 택배비 5천 원은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스케쳐스 구매 꿀팁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스케쳐스 할인행사는 정기적으로 있는 것이 아니고 할인 품목과 할인율이 수시로 다르기 때문에 관심 있게 살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