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스토리(fashion review story)

휠라 맨투맨 진한 베이지색 구매후기

by 고양이 세수 2022. 11.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휠라 맨투맨 진한 베이지색 구매후기를 포스팅합니다^^

벌써 12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평소 맨투맨 티셔츠를 즐겨 입지 않아서

구매한 맨투맨도 많이 없고, 색상도 1개밖에 없었는데

 

무난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색상의 휠라 맨투맨을 구매했습니다.

 

 

휠라 브랜드가 약간 젊은 나이 때 분들이 많이 입는 것을 

지나가면서 볼 수 있었는데요.

 

저는 경제도 어렵고 한데 이왕이면 국내 브랜드 중에서

색상이 마음에 드는 티셔츠를 사자!라는 기준으로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날이 추워져서 맨투맨만 입기에는 어렵겠죠?

저는 요즘 밖에서 테니스를 치는 취미가 생겨(테린이...) 운동할 때 입어봤는데

활동하기도 편하고, 

모래나 먼지가 붙어도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아

깔끔하게 입을 수 있겠더라고요^^

 

 

두둥.. 택배가 왔습니다.

 

저는 휠라 공식 사이트에서 맨투맨 티셔츠를 구매했고요.

배송은 3일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빠른 배송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배송되는 과정에서 알림이 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아픔을 덜어줘서 너무 고마웠죠ㅠㅠ

 

게다가 박스까지 흰/네이비로 깔끔하게 오는 덕분에

도착하자마자 뜯어보지 않고는 견디지 못하도록 저를 괴롭히네요~ ㅜㅜ

박스는 티셔츠 크기에 비해 부피가 매우 커서

배송 중에 흠집이 날 경우는 없을 것으로 생각되더라고요.

가격도 5만 9천 원으로 다른 브랜드 대비 합리적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뭐든 손만 대면 10만 원 이더라고요.

 

품질보증서도 있고,

로고는 휠라 특유의 빨강이 들어간 로고로 되어있네요.

 

실제 옷 겉면에는 색상이 들어가지는 않고 흰색으로만 깔끔하게 마크되어 있습니다.

저는 보통 95를 입는데 넉넉히 입는 편이라

이번 맨투맨은 90으로 주문했는데

 

타이트하지 않고 핏 하게 딱 맞아서 90으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이즈는 본인의 사이즈에 맞게 정사이즈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맨투맨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가 선택한 진한 베이지, 휠라 브랜드 맨투맨을 추천드립니다.

 

옷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