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스토리(fashion review story)

[몽클레어 키즈 패딩] 몽클레어 샤르팔 구매 후기(구스다운 여자 아이 롱패딩)

by 고양이 세수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몽클레어 키즈 패딩 샤르팔 구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평소 아이들 옷은 매년 몇회 입지 못하고 버리게 되는 것이 아까워 최대한 저렴하거나

 

다른 아이가 입던 옷을 많이 입혔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겨울에는 좋은 외투를 한 벌 입혀줘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색깔도 예쁘고 사이즈도 내년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몽클레어 여아 패딩제품을 해외직구로 싸게 판매하고 있어 구매를 했습니다.

 

 

 

 

겨울을 준비한다고 지출인 늘어났지만... 아이가 예쁘다고 좋아하고 예쁘게 입고 있는 모습을 생각하니 고민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몇 달간 열심히 힘내서 회사생활을 해야겠다는 의지도 생겼습니다. ㅎㅎ

 

먼저 색상이 빨강 + 핑크의 중간 색으로 아이가 입기에 너무 예뻤습니다. 성인이 되면 저런 색깔의 외투를 입기에는 아무래도 부담스럽습니다. 물론 스키장에서 화려하게도 잘 입고, 요즘 트렌드가 개성있는 색상을 평소에도 많이 착용하기 때문에 성인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은 몽클레어 샤르팔이라는 제품인데 검색해 보니 아이들이 많이 착용하는 모델이더라고요!

 

반응형

 

저는 무엇보다도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형광빛이 도는 빨강색 컬러와 검정 포인트의 지퍼, 단추, 모자 마감 포인트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뒷면을 보면 허리라인에 고무줄이 삽입되어 있어 롱패딩 자체도 작고 귀여운데 라인까지 있으니 패딩을 입으면 인형같이 귀엽더라고요. 색상까지 저렇게 화려하니 걸어다니는 인형느낌이 무엇인지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왼쪽 팔에는 몽클레어 또는 몽클레르 브랜드 마크가 부착되어 있네요.

한가지, 색상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형광 빨강 같은 색상은 실제로는 더 어둡게 보입니다. 그래서 화면에서는 색이 많이 떠서 보인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는 조금 채도 톤이 내려가 보이기 때문에 사진보다는 실물이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패딩의 모자 부분입니다. 모자는 목에서부터 머리 위쪽까지 밀폐하여 착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자와 얼굴이 닿는 면은 검정색의 부드러운 천으로 별도 마감을 했기 때문에 아이들이 얼굴이 간지럽거나 착용하기 불편해 할 수 있는 점을 보완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보이시는 똑딱이 단추로 열고 닫을 수도 있어 실내, 실외를 이동하면서 온도가 급격히 변할 때 잘 대응할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의 경우에는 외부 온도가 급격히 변할 때 체온조절이 즉각적으로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의 아이같은 경우에도 더위에 약한편인데 추운 외부에 있다가 건물 내부의 따뜻한 곳으로 들어오면 매우 더워할 수 있는데 모자만 손쉽게 벗겨주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단추를 뜯어보면 위 사진처럼 시원하게 오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 부분이 모자 뿐만 아니라 패딩 본체에도 감싸주도록 제작되어 있어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목 주변이 따뜻하면 그래도 추위를 덜 느끼기 때문에 이 부분의 보온에 더 신경을 쓴 것으로 보입니다.

 

 

모자를 벗기고도 더울때는 위 사진처럼 정면 지퍼를 열어주면 더 시원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롱패딩의 경우 길이가 길고 무릎까지 덮어주기 때문에 지퍼를 열고 착용할 경우가 많습니다. 몽클레어 샤르팔의 경우에도 앞 지퍼를 오픈했을 때 라인이 흐트러지지 않아 예쁘고, 검정 지퍼와 마감이 포인트가 되어 색다른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지퍼를 확대해서 촬영해 봤습니다. 지퍼 손잡이가 가까이서 보니 광택이 있어 재질로도 포인트 역할을 해줍니다. 패딩 자체에 광택이 많이 있는 편은 아니라 지퍼 손잡이가 반짝이는게 돋보여 엣지 있는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중앙 지퍼 아래쪽은 양방향으로 지퍼를 개폐할 수 있어 패딩이 흔들리는 라인을 무릎위에서 허리까지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롱패딩이기 때문에 걷기에 불편하실 수도 있는데 지퍼를 오픈해서 활동성을 높여 착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린 아이의 경우 어떤 옷을 입더라도 뛰어놀 경우가 많이 있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절해 줄 수 있어 명품패딩에 활용성도 더할 수 있어 보입니다.

 

 

팔 소매 안쪽은 별도 처리 없이 고무줄로 손목과 패딩 사이 틈을 막아주고 있습니다. 몽클레어 성인 패딩의 경우에는 소매 끝에 디자인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안감을 더해 디자인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아이들이 이용하는 패딩인 만큼 단순하면서도 불편하지 않게 제작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배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패딩 안감은 바깥면 재질과는 달리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착용할 때 거부감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예쁜 옷이라고 해도 아이들은 입었을 때 불편하면 두 번다시는 입지 않더라고요. 다행이 이 옷은 잘 입었습니다 ^^

 

 

패딩 뒷면을 보면 허리라인의 고무줄 때문에 라인을 살릴 수 있습니다. 몽클레어 여자 패딩의 공통적인 특성인 것 같은데 외투이자 패딩이지만 라인자체는 원피스를 입은 듯한 고급스러운 라인을 참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모자의 경우에는 똑딱이 단추를 모두 떼어내면 모자 없이 목까지만 올라오는 일반 패딩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계절이 바뀌더라도 환절기까지 길게 입힐 수 있습니다.

 

몽클레어 패딩 가격이 비싼 것을 감안하면 환절기까지 길~~게 입혀야겠죠?ㅎㅎ

 

 

모자 앞쪽 똑딱이만 제거하고 모자를 어깨위로 내려 착용했을 때에도 보시는 것처럼 라인이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입혀도 만족하실 것 같네요 !

 

몽클레어 패딩이 비싼 브랜드인 만큼 구매하시기 전에 여러 정보를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할텐데요. 몽클레어 샤르팔 키즈 패딩의 경우에는 후회없이 길~~게 예쁘게 입힐 수 있는 패딩일 것 같습니다.

 

몽클레어 키즈 패딩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